닭가슴살 야채볶음

안녕하세요. 트레이너 박상도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요리는 닭가슴살과 야채를 이용해 만드는 닭가슴살 야채볶음 입니다.

닭가슴살은 단백질이 풍부하고 지방이 적어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께 좋은 음식중에 하나지만 닭가슴살만 먹다보면 쉽게 질려서 잘 안먹게 되지요? 냉장고에 흔히 있는 야채들을 곁들여 맛있는 닭가슴살야채볶음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야채들을 추가하면 포만감도 늘어나고 여러가지 영양소도 함께 챙길 수 있어 다이어트를 위한 환상의 궁합을 보여줍니다.

[재료]

    닭가슴살, 양배추, 팽이버섯, 양파, 파프리카, 브로콜리
    Tip 1. 닭가슴살은 시중에 파는 닭가슴살 통조림을 이용해도 좋고, 아니면 닭가슴살 전문업체에서 파는 진공포장된 닭가슴살을 이용해도 좋습니다.
    Tip 2. 야채는 저희가 제시한 것이 아니더라도 냉장고에 있는 아무 야채나 이용도 좋습니다.

1. 준비한 야채를 씻은 후 먹기 좋게 썰어 놓습니다.

닭가슴살 야채볶음 1

2. 팬에 오일을 살짝 두르고 준비한 야채를 볶습니다. 만약 다이어트 중이라 오일을 두루시는 것이 마음에 걸린다면 오일은 생략하셔도 괜찮습니다. 야채를 볶으면 나오는 수분 때문에 야채쉽게 타지 않습니다.

닭가슴살 야채볶음 2닭가슴살 야채볶음 3닭가슴살 야채볶음 4

3. 야채가 살짝 익기 시작하면 준비한 닭가슴살을 넣고 같이 볶습니다. 닭가슴살은 먹기 좋게 얇게 찢고 닭가슴살 대신 닭가슴살 소세지를 이용해도 아주 맛있습니다. 야채와 닭가슴살을 볶을 때 소금을 아주 조금 넣으셔도 상관없지만 다이어트 중이라면 생략하셔도 괜찮습니다.

닭가슴살 야채볶음 5

4. 다이어트에 좋은 닭가슴과 야채만으로 간단하게 닭가슴살 야채볶음 요리가 완성되었습니다!

닭가슴살 야채볶음 6

파프리카를 넣었더니 색감 덕분에 더욱 맛있어 보이네요. 제 여자친구는 다이어트 요리인 닭가슴살야채볶음을 김에 싸먹기도하는데 그 맛 또한 기가 막히다고 합니다. 냉장고에 있는 야채만으로도 만들기 쉬운, 너무 쉬운 닭가슴살 야채볶음 먹고 우리 건강한 몸, 맛있는 다이어트 성공해 보아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